랜더링 결과물
SHIFT + A로 텍스트 입력을 선택
폰트 설정
속성패널을(N) 열고 Rotation X축 90도 설정
텍스트 Extrude,Depth,Resolution 설정
스크린 설정
Shift+A->Mesh->Plane 선택
S + X 바닥 플랜 크기 설정
Node Editor열기
텍스트 오브젝트 선택후
Add a new material -> Diffuse BSDF 선택->지우기 X -> Shift A -> Shader -> Glossy BSDF
Glossy BSDF 설정
- Beckmann
- Roughness : 0.030
light source Plane
Light Plane 선택후
Add a new material -> Diffuse BSDF 선택->지우기 X -> Shift A -> Shader -> Emission
Plane 매트리얼 설정
'그래픽 > 강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utorial Photoshop effect (0) | 2017.01.18 |
---|---|
Create an Adorable Children’s Illustration (0) | 2013.08.25 |